라인
왼쪽
오른쪽
> 사람들 > 현재 하남지역은?
최종윤 예비후보, 놀이터·공원·정류장에서 방역코로나19 전파 상황 지켜보며 비대면 선거운동에 나서
하남일보  |  webmaster@hanamilbo.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17  16:19: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하남시 국회의원 최종윤 예비후보는 지난 16일부터 캠프 관계자 및 봉사자들과 함께 하남시 코로나19 방역활동에 나섰다. 또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들도 자발적으로 방역활동 참여를 이어갔다.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다소 줄어들기는 했지만 17일 하남시에 거주하는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캠프 관계자들과 긴급 논의 끝에 동 단위로 방역 전담팀을 구성하여 방역활동을 계속 추진한다고 말했다. 

최종윤 예비후보 캠프는 신종 코로나19 방역활동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시민 불안감 확산 방지를 위해 놀이터, 버스정류장, 상가, 공원, 횡단보도 등 다수인이 이동하는 동선과 밀집 지역을 돌며 감염증 사전 예방 방역을 실시했다.
 
최종윤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지역 전파를 막기 위해 캠프 봉사자 및 시·도의원들이 자발적으로 협심하여 방역에 참여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 및 안전 예방에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밤낮을 가리지 않고 감염병의 전파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공직자와 의료진, 소방관, 경찰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최 예비후보는 코로나19의 전파 상황을 지켜보면서 비대면 선거운동을 하고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들은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피켓을 들고 시민 예방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발열 또는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의료기관 방문 전 보건소(☏031-790-6555)에 문의해야하며, 특히 확진자와 접촉한 이력이 있는 경우는 증상이 없더라도 우선적으로 보건소로 문의해야 한다. 

 

[관련기사]

하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전체기사의견(0)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본 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저작권문의
경기도 하남시 신장1로3번길 18 (신장동) | 대표전화 : 031-795-4992
등록번호 : 경기 아50871 | 등록일 : 2014년 1월 24일 | 발행인/편집인 : 이 재 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은숙
Copyright © 2020 하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