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이슈 > 정책·사건사고
5호선 하남시청역 역세권, 신축 아파트 인기그린나래, 20% 이상 저렴한 분양가 · 서울접근성 좋아 수요자 사로잡아
하남일보  |  hanamilbo@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17  03:37: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홈플러스·이마트·스타필드하남·코스트코·이케아 인접… 서울 강남권 20분 내 진입
5호선 하남시청역 도보 이용…후분양 방식· 모델하우스 신장동 430-35 번지에 오픈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한 하남시가 투자자 및 실거주자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하남시 신장동 그린나래아파트 투시도>
신도시 건설과 지하철 개통은 부동산 가치를 올리는 데 큰 역할을 하는데, 하남 교산지구가 3기 신도시 대상지역으로 지정된 한편 5호선이 연장됨에 따라 서울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하남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이와 관련해 2020년 개통 예정인 5호선 하남시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그린나래아파트’는 강남권까지 20분 내에 진입이 가능한 하남신축빌라로 눈길을 끈다.

현재 수도권 간선급행버스(BRT)를 통해 서울·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인근 강일역·미사역·풍산역이 내년에 개통하고 하남시청역·검단산역 또한 공사가 완료될 예정이다. 여기에 서울 강남권 중심을 통과하는 지하철 9호선 연장과 위례~신사선 연장 등도 예정돼 있어 더욱 뛰어난 교통망을 갖출 예정이다.

편리한 교통 뿐만 아니라 홈플러스, 이마트, 스타필드하남, 코스트코, 이케아가 인접해있고 SD병원, 문화예술관, 유니온파크, 하남시청, 주민센터, 시립도서관 등 편의시설과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등이 가까이 있어 우수한 생활 환경권을 갖췄다.

특히 여성안심주택 컨셉으로 범죄노출에 대한 첨단 방범시스템을 시공한 점이 돋보인다. 최첨단 홈IOT 연동 방범시스템 설치로 외출 시 스마트폰으로 집안 모니터링, 동체감지, 방문객 확인, 방문객과의 영상통화, 방문객 무선도어 ON/OFF 사용이 가능하다.

기본 CCTV 외 별도 클라우드 캠을 시공해 CCTV의 사각지대 및 실시간 감시가 어려운 놀이터, 주민카페, 주차장 등 실외 영상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체 경비원을 고용하고 관리해 기본적인 주차 문제나 이웃 간의 갈등을 중재하고, 건물내/외부 청결유지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하남 그린나래아파트는 건축 후 분양을 하는 후분양 방식으로 건축공사 완료 후 현재 마감공사까지 완료된 상태로, 지난 달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선착순으로 계약이 진행중이다. 오픈이벤트로 9월 한 달간 계약자에게는 최신형 식기세척기를 제공한다.

하남시 부동산 관계자는 “그린나래는 일반 아파트에 비해 20% 이상 저렴한 분양가로 보름만에 절반 가까이 분양이 마감되었다”면서 “사용승인(준공)이 완료된 상태로 계약 후 즉시 입주가 가능해 모델하우스에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나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430-35 번지 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장을 방문해 구경 및 계약이 가능하다.

문의: 070-7607-5986(010-6838-0222)

 

하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전체기사의견(0)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본 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저작권문의
경기도 하남시 신장1로3번길 18 (신장동) | 대표전화 : 031-795-4992
등록번호 : 경기 아50871 | 등록일 : 2014년 1월 24일 | 발행인/편집인 : 이 재 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은숙
Copyright © 2019 하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