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스포츠/문화 > 공연/문학
“공연의 신”이 만드는 이승환 콘서트'공연의 끝-High End', 28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무대 점령
김은정 기자  |  Eunhanam7700@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0  14:27:3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공연의 神” 가수 이승환이 단독 라이브 콘서트 '공연의 끝-High End'로 오는 28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무대를 점령한다. 1989년 1집 앨범 <B.C 603>으로 데뷔한 이승환은 정규 음반 11집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약 1,000회가 넘는 단독 공연을 직접 만들어 오는 등 우리 대중음악 공연계에서 살아있는 교과서로 불린다.

  처음부터 끝까지 온리(Only) 이승환, 역시 이승환

  (재)하남문화재단(대표: 김영욱) 주관으로 마련하는 이번 콘서트는 “천일동안”,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덩크슛”, “텅빈 마음”, “그대가 그대를” 등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하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최고의 라이브형 가수이자 연출가로 평가받아온 이승환의 28년간 노하우를 집대성한 고퀄리티 공연이다.

약 2시간 가량동안 관객들은 데뷔 초기의 풋풋한 청년 이승환부터 오늘날 개념 있는 뮤지션 이승환에 이르기까지, 이승환이라는 가수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만나게 된다.

감미로운 발라드에서 강렬한 록까지 변화무쌍하게 구성된 음악과 매 곡마다 상상을 초월하는 최첨단 무대 연출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승환만의 실력과 매력을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보여줄 '공연의 끝-High End' 비단 오래된 팬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가 하나가 되어 즐기는 명실상부한 라이브 콘서트가 될 것이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하남에서 초대형가수 이승환의 콘서트가 열린다고 하니 시민들이 한껏 반기는 분위기이다. 최초이거나 최고인 것들만이 그의 무대에 오를 수 있을 만큼 풍부한 음악과 사운드, 세련된 영상, 뻔하지 않은 구성, 화려한 무대 효과, 관객들의 감동을 아는 정확한 연출력,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 대한민국 최고의 스텝들이 함께 만드는 무대로 이승환의 진정한 위력을 발산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공연 문의 및 예매는 하남문화재단(www.hnart.or.kr, 031-790-7979)이나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하남문화재단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와 친구를 맺으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전체기사의견(0)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본 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저작권문의
경기도 하남시 신장1로3번길 18 (신장동) | 대표전화 : 031-795-4992
등록번호 : 경기 아50871 | 등록일 : 2014년 1월 24일 | 발행인/편집인 : 이 재 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은숙
Copyright © 2018 하남일보. All rights reserved.